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상열‧이동현‧김환석‧박찬희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기사승인 2019.05.28  20:41:02

공유
default_news_ad1

- 경기도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 등 의정활동 공로 인정받아

   
▲ 우수의정상을 수상한 이상열, 김환석, 박찬희 의원(왼쪽부터)

부천시의회 이상열, 이동현, 김환석, 박찬희 의원이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돼 28일 오전 10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8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의장협의회 주최로 열린 이날 시상식은 주민참여 소통분야 등 10개 분야별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우수의원 74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번에 선정된 부천시의회 이상열 의원은 지역경제 활성화분야에서, 이동현 의원은 행정감사분야에서, 김환석 의원은 행정개선분야에서, 박찬희 의원은 의정활동개선분야에서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4명의 우수의원들은 주민들과 소통하며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했다.
 

   
▲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의원들이 김동희 의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부천시의회 이상열, 이동현, 김환석, 박찬희 의원은 “시민을 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의정활동을 해왔는데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잘 하라는 의미로 알고 초심을 지키며 더욱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및 시상은 의정활동을 전반적으로 평가해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해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박기랑 기자 pws21@hanmail.net.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