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내숭無 성깔有’ · · · 복사골청소년예술제 9월 7일

기사승인 2019.08.22  12:14:12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민국 모든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축제이자,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지향하는 제19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 ‘내숭無 성깔有’가 9월 7일(토)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부천 중앙공원에서 열린다.

한국예총부천지회(회장 김정환)이 주관하는 축제는 복사골청소년운영위원회의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 간다. ‘내숭無 성깔有’는 DoDo(우리말의 ‘도도하다’라는 뜻과 영어의 ‘하다’의 의미)란 기본 컨셉을 가지고 있다.

제19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 DoDo 경연대회는 지난 7월 27일 ~ 7월 28일 이틀 동안 진행된 오디션 104팀 중 선발된 20팀의 열띤 경연이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된다. 대상팀은 300만원의 상금과 여성가족부장관 상장이 수여된다.

DoDo 경연대회 초청 가수로는 ‘음원 차트 역주행의 아이콘’ ‘음색여신’ ‘OST 요정’으로 불리는 펀치는 보컬은 물론 랩 실력까지 갖춘 실력파 뮤지션으로 감각적인 리듬위에서 펀치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복사골청소년예술제의 화려한 엔딩을 장식한다.

그 외에 행사로는 Show me the 부천(랩배틀), DoDo한 프린지무대가 부천 중앙공원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부천 관내 청소년동아리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체험 부스가 진행된다.

부천예총 관계자는 “동아리 활성화는 물론 다양한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이 함께 모여 꿈과 열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DoDo한 공간(부스)’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부천 중앙공원 일원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기랑 기자 pws21@hanmail.net.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