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BTS와 ARMY를 통해 시대정신을 읽다

기사승인 2019.12.05  08:36:32

공유
default_news_ad1

- 부천시, 오는 20일 시청 어울마당에서 「BTS 예술혁명」 저자 강연

   
 

부천시가 오는 12월 20일(금) 오후 4시~6시에 시청 어울마당에서 「BTS 예술혁명」의 저자 세종대 이지영 교수를 초청해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BTS와 ARMY를 통해 시대정신을 읽다’라는 주제로 방탄소년단(BTS)과 아미(ARMY,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명칭)가 이뤄낸 풀뿌리 문화혁명을 통해 세계 시민으로서 갖추어야 할 자질과 수평적 발전 관계를 바탕으로 한 성장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지영 세종대 교수는 「BTS 예술혁명」, 「철학자가 사랑한 그림(조광제 등 공저)」 등을 집필하였으며,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CBS TV) 및 EBS 생각하는 콘서트 시즌2 강연자로 출연하는 등 작가이자 강연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양문형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근간은 결국 위가 아닌 우리의 변화로부터 시작되는 힘이라는 걸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에서 신청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400명을 모집한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도 선착순으로 100명이 입장할 수 있다.

박기랑 기자 pws21@hanmail.net.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