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기업인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 · 부천시, 경제단체장과 대화

기사승인 2020.10.20  07:38:43

공유
default_news_ad1
   
▲ 부천 기업인의 날을 맞아 장덕천 부천시장(아래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기업인들과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기업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장덕천 부천시장이 지난 16일 ‘부천 기업인의 날’을 맞아 기업인들이 축하의 자리를 함께 했다. 

부천시는 ‘부천시 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매년 10월 세 번째 금요일을 기업인의 날로 정하고 이를 2009년부터 기업인들과 함께 기념해 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기념행사를 할 수 없어 기업이 밀집한 지식산업센터 등에 현수막을 걸어 기업인의 날을 알리는 한편 기업인들과의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이는 최근 계속되는 대외무역 갈등 및 코로나19 등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기업인들의 어려움을 듣기 위해서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우리 기업들이 잘해주고 있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김태우 부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 회장이 참석자를 대표해 화답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 지원에 관한 다양한 질문과 장 시장의 답변이 한 시간가량 진행됐다. 특히 참석자들은 부천 대장 첨단산업단지에 큰 관심을 보이며 관내 중소기업들이 많이 입주할 수 있도록 지원을 요청했다. 

한편 부천시는 어려운 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업지원 방안을 적극 검토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박웅석 기자 webmaster@efocus.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