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재명 저격수 김사랑, 서영석 부천시장 후보캠프 방문·지지선언

기사승인 2022.05.14  20:13:44

공유
default_news_ad1
   
▲ 성남 시민활동가 김사랑(본명 김은진)씨가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후보 캠프를 방문했다.

성남에서  시민활동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사랑(본명 김은진)씨가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후보는 5월 14일 선거캠프에 방문한 성남시 시민활동가 김사랑(본명 김은진) 씨를 만나 이재명 민주당 상임고문이 무연고 지역인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것을 두고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 등에 대한 수사를 피하기 위한 것이라며 비판에 나섰다.

김사랑씨는 “이 고문이 성남시장 시절 ‘마술업자 특혜 의혹’ 등으로 수차례 비판에 나서자 그 보복으로 자신을 정신병원에 감금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후 김씨는 ‘이재명 저격수’로 활동하며 이 고문의 대장동 의혹, 변호사비 대납 의혹 등 수사 촉구에 앞장서고 있다.

서 후보는 이날 “이재명 민주당 상임고문의 숱한 의혹들이 아직 해결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도망치듯 인천 계양(을)로 출마하는 것은 경기도민과 인천시민들에 대한 후안무치한 태도”라며 “특히 국회의원의 불체포특권을 이용해 수사를 피해보려는 꼼수다”고 비판했다.

또 “성남시민들은 대장동 문제로 그야말로 몸살을 앓고 있다”면서 “부천의 대장동은 결코 이재명의 대장동처럼 될 수 없고, 오직 원주민과 입주민 등 시민들에게 개발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적극 나겠다”고 말했다.

박기랑 기자 pws21@hanmail.net.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