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천상공회의소, 제10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 성금 4317만원 모금

기사승인 2022.09.28  19:24:52

공유
default_news_ad1
   
▲ 불우이웃돕기 제10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친선골프대회

부천상공회의소(회장 김종흠)는 지난 26일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C.C에서 ‘불우이웃돕기 제10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친선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부천 관내 상공인들의 단합과 결속을 통해 부천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기금을 마련하고자 열렸으며 총 4317만원의 성금이 모금됐다.

   
▲ 불우이웃돕기 제10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친선골프대회

행사에는 대회를 주최한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조용익 부천시장, 정인조 민주평통 부천시협의회 회장, 강병곤 온세미컨덕터코리아(주) 대표이사, 홍석일 (사)부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 회장, 박수종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이사장, 박광용 몰드밸리협의회 회장, 배용규 (사)중소기업융합부천연합회 회장, 김종혁 (사)부천벤처협회 회장, 이종락 부천수출중소기업협의회 회장, 김성애 부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정중원 부천차세대경영자협의회 회장, 강기호 부천상공회의소-아주대공학대학원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등 부천지역 상공인 16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에서 김종흠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온정과 선행을 모아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10회째 개최하고 있는 골프대회에 참여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 불우이웃돕기 제10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친선골프대회

한편, 이날 골프대회에서 우승은 온세미컨덕터코리아(주) 대표이사이자 부천상공회의소 고문인 강병곤 대표이사가 차지했다. 메달리스트는 남자부분에서 김동헌 세무법인그린 부천지점 전무, 여자부분에서는 장형란 성미정밀 부사장이 차지했다. 

준우승은 남자부문에서는 권태일 동아진공열처리 대표, 여자부문에서는 김미경 부천상공회의소-아주대공학대학원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사무총장이 차지했다. 3위는 남자부문에서 이문희 세기엔지니어링 대표가, 여자부문에서는 김은순 ㈜벨로 대표이사가 차지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 전액은 부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박기랑 기자 pws21@hanmail.net.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