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정농협 조합장 5명 출마? · · · 부천농협‧축협‧원협 현 조합장 단독출마 할 듯

기사승인 2023.01.31  18:32:44

공유
default_news_ad1
   
▲ 부천시갑‧을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30일 오후 부천시선거관리위원회 사무실에서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설명회’를 개최했다.

오는 3월 8일 치러지는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오정농협 조합장 선거에 최대 5명이 출마할 것으로 보인다. 부천농협‧부천지구축협‧부천시흥원예농협은 현 조합장의 단독 출마가 예상된다.

부천시갑‧을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30일 오후 부천시선거관리위원회 사무실에서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이호준 부천농협 조합장을 비롯해 출마예상자, 농‧축‧원협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오정농협의 경우 신한곤 전 오정농협 지점장, 양승호 전 오정농협 상임이사, 이강천 오정농협 영농회장. 정휴진 전 오정농협 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출마가 예상되는 조원호 현 조합장은 참석하지 않았다. 

부천농협의 경우 이호준 조합장이 참석했으며 부천축협‧부천시흥원예농협에서는 조합관계자들만 참석했다. 이에 따라 부천농협은 이호준 조합장, 부천축협은 정영세 조합장, 부천시흥원협은 이종근 조합장의 단독출마가 예상된다. 

   
▲ 입후보설명회 참석자들이 선관위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이날 설명회에서 부천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선거가 정책선거가 될 수 있도록 후보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후보자 등록은 오는 2월 21~22일 양일간 접수하며 선거는 3월 8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시된다.
 

박웅석 기자 webmaster@efocus.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