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천상공회의소, ‘2018년 산하협의회 합동송년회’ 개최

기사승인 2018.12.13  18:48:17

공유
default_news_ad1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천용)는 지난 12월 12일 오후 5시 부천상공회의소 4층 대강당에서‘2018년 부천상공회의소 산하협의회 합동송년회’를 개최했다.

   
▲ 경영가이드북 출판기념회

이날 행사에는 장덕천 부천시장,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 설훈 국회의원, 김상희 국회의원, 김경협 국회의원, 박종현 한국노총 부천김포지부 의장, 김태우 부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부천상공회의소 의원, 부천상공회의소 산하협의회 회원, 상공인, 근로자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조천용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올 한해는 침체된 경제여건과 더불어 정치, 경제, 사회 및 모든 분야에서 어려움이 많았다. 그럼에도 상공인들은 부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였다”며 “부천상공회의소도 회원사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인해 웹지원센터 설립, 기업 환경 개선을 위한 건의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일들을 해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부천상공회의소는 보다 세심하고 폭넓은 지원 사업을 시행해 상공인들과 함께 발전해 나가겠다”며 “함께 힘내서 지금의 어려움을 잘 극복해 나가자”고 독려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올해는 고군분투라는 사자성어를 떠올리게 할 만큼 외부환경 변화가 극심했던 한해로 생각된다. 부천시에서도 기업 활동에 도움이 되고 일자리가 늘어날 수 있는 정책을 시행해 나가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날 합동송년회 기념식에서는 부천 지역경제 활성화와 각 기업의 발전을 위해 공헌한 기업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표창을 수여했다.

   
▲ 부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수상자

제일베어링공업(주) 박영일 대표이사, 신성피엔엠 유관종 대표, 디케이알텍(주) 김재훈 부장이 부천시장상을 수상했다.

법률사무소 하율 하정미 대표변호사, 조은정밀 이지만 대표, 현대프라자골프 조언자 대표, CEO클럽 이정일 총무, 동인화학(주) 허주행 주임, (주)리텍 최은빈 대리, (주)정민 김지선 차장, 케이엠(주) 이완순 반장, (주)한성식품 함석규 대리, (주)삼진산업 박기정 차장, 온누리식품(주)신동규 본부장이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한편 이날 합동송년회 행사에 앞서 중소기업을 위한 경영가이드북 제16권 <중소기업 경영인을 위한 맞춤형 기업안전 대응 매뉴얼> 도서 출판기념회가 열렸다.

박기랑 기자 webmaster@efocus.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