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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천도시공사,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기사승인 2018.12.15  12:5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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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동호 사장이 CCM인증을 수상하고 있다.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는 12월 14일 오후 서울 양재동 엘타워(그레이스홀)에서 열린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해 인증서를 받았다.

공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관 인증을 지방공기업 최초로 3회 연속 획득했다.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부천도시공사는 이번 재 인증 평가에서 ‘변화와 혁신, 도시성장 주도 및 수익창출, 신뢰와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의 CEO실천의지’와 ‘지역주민의 정보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기반의 생활정보 검색과 불편신고가 가능한 부천한누네 등의 정보제공 서비스 개발·운영’ 등 리더십 분야와 CCM 운영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부천도시공사 김동호 사장은 “앞으로도 지방공기업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고객과의 소통으로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기랑 기자 webmaster@efocus.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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