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천 충청인, 서영석 후보지지 선언 ;… “부천미래 100년 적임자”

기사승인 2022.05.13  20:14:06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지선언에 참여한 충청인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서영석 국민의힘 부천시장 후보는 5월 13일 “부천 충청인들의 공개 지지선언과 함께 정권을 바꾼 충청인의 힘으로 부천 시정교체를 위해 결연한 각오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부천시 27개 시‧군‧동 충청인 27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무너져가는 부천시를 더 이상 지켜만 볼 수 없다”며 “지난 12년간 민주당 정권이 문화도시라는 껍데기로 망쳐놓은 부천시를 근본부터 바꿔야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번 선거에서는 부천을 잘 아는 후보, 풍부한 의정 경험으로 부천의 위상과 자부심을 높여낼 리더, 민주당이 망친 도시를 근본부터 바꿔낼 후보를 선택해야 한다”며 “그 적임자는 오직 국민의힘 서영석 후보 뿐”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서영석 후보는 “충남 홍성 출신인 저에게 부천 충청인들께서 큰 힘을 보태주었다”며 “잃어버린 12년으로 무너진 부천의 과거 명성을 되찾고, 부천을 다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의 미래 선도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혼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고강동 노경식, 도당동 김민재, 범박동 박영동, 상동 임용빈, 소사본3동 방용태, 송내2동 황주형, 심곡1동 김기형, 심곡2동 신동명, 심곡3동 김종팔, 심곡본동 강종태, 약대동 유병용, 역곡1,2동 박완규, 역곡3동 전유부, 오정동 이창헌, 원미1동 심재식, 원미2동 김두성, 원종동 박영호, 중동 정용백, 작동 이능세, 춘의동 류진환, 당진시 이선용, 서.태안군 이용진, 서천군, 박은자, 제천시 김영철, 청주시 이덕수, 충주시 윤형진, 홍성군 김기성 등 총 50여 명이 참여했다.

박기랑 기자 pws21@hanmail.net.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