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종대 후보, ‘일등 부천 부활’ 선포 … 총선승리 출정식 개최

기사승인 2024.03.29  06:36:09

공유
default_news_ad1
   
▲ 하종대 후보가 부천역 남부광장에서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하종대 부천병 국민의힘 후보가 28일 오후 5시 부천역 남부광장에서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출정식에는 하종대 선거대책위원회 관계자와 국민의힘 당원, 자원봉사자와 부천 소사구·원미구 주민들이 대거 참석해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하 후보는 출정식에 참석해 “오늘 출정식에서 동료 시민들과 함께 1등 부천의 부활을 선포한다”며 “부천의 밝은 미래를 약속하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신 만큼 4월 10일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 후보는 1등 부천의 부활을 위한 정책으로 ▲경인선 지하화 부천 구간 최우선 추진 ▲제2경인선·신구로선 옥길·범박역 조기 확정 ▲재개발 선도지구 지정과 용적률 최대 500%까지 상향 ▲부천고를 과학고로 전환 ▲성주산 터널 건설을 통한 교통난 해결 등을 제시했다. 

   
▲ 하종대 후보가 부천역 남부광장에서 22대 국회의원 선거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하 후보는 이러한 공약을 이행할 수 있는 자신만의 강점으로 지난 30여 년 언론인 활동을 통해 대통령과 장·차관, 국회의원들을 망라하며 쌓아온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강한 추진력을 꼽았다. 

하 후보는 “오늘 출정식을 계기로 부천병 지역에서 국민의힘 하종대 후보에 대한 지지와 응원이 확산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기랑 기자 pws21@hanmail.net.co.kr

<저작권자 © 부천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