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시와 부천문화원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맞이해 ‘영화제 가는 부천시티투어’를 7월 6일 운영한다. |
부천시와 부천문화원은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맞이해 대표 관광콘텐츠인 ‘영화제 가는 부천시티투어’를 7월 6일 운영한다.
관람위주의 투어에서 각 방문지에서 가능한 체험프로그램을 더해 보다 적극적인 참여형 투어로 변모되고 있는 부천시티투어는 특별히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배우 특별전'의 주인공 손예진 배우가 직접 무대인사를 하는 “덕혜옹주‘ 관람을 함께한다.
이번 투어는 영화제 행사장과 거리가 먼 부천지역의 시민들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관심이 많은 주변 도시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지하철 1호선 송내역과 7호선 부천시청역에서 출발한다.
주요 방문지 및 체험프로그램은 ▲아트벙커 B39(XR체험) ▲부천시립박물관(BIFA 상징인 환상세포 키링 만들기) ▲덕혜옹주 영화관람(손예진배우 무대인사) 마지막으로 ▲ 부천시청 일대 영화제 축제장에서 진행되는 별난 보물 찾기를 비롯해 다양한 영화제 부대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코스를 구성했다.
참가비는 1만 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부천시티투어 기념볼펜과 부천시문화관광해설사를 통한 해설을 제공한다. 부천시에서 열리는 영화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부천시티투어에 참여하여, 당신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영화제 가는 부천시티투어’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원 홈페이지 (http://bucheonculture.or.kr/) 또는 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이용요금은 전 연령 1만원이다.
박기랑 기자 pws21@hanmail.net.co.kr